2019.08.31.~2020.03.27 Hungary

+205 결항으로 인한 라이언에어 환불. 갑자기 결정된 한국행

호쏘2 2020. 3. 22. 10:13

옥수수캔을 이용해서 콘스프를 했다.

버터넣고 양파 볶다가 콘넣고 볶고 우유, 생크림 넣고 끓이고 치킨스톡 넣어주면 끝!

북킹닷컴에서 코로나관련 환불이 떴길래 저번에 연락했던 호텔 환불 해주는지 봤더니 해줌.

예이. 아니 처음엔 내가 환불불가로 사서 안된다면서.. 쨌든 해줘서 고맙다!

Neptun (헝가리 대학교 학사정보 사이트로 모든 대학이 이 플랫폼을 사용함) 에 뭔가 메세지가 와있어서 확인했더니 Microsoft Team이라는 것을 사용해서 온라인강의를 진행한다는 식으로 헝가리어로 연락이 와있었다. 문서 구글번역 돌려봐서 확인함. 그래서 하라는 대로 했다.

신기허네 어쨌든 이런 것도 다 있고...

라이언에어 비행기도 취소되었다고 연락이 왔다.

환불도 해줌. 근데 이메일로 온 링크를 타고 들어가야지 환불 접수를 할 수 있다. 따로 환불접수 하려고 하니까 요새 환불관련한 문의가 많다고 다시시도하라고만 떠서 어이없을 뻔 했음.

= =

+205
갑자기 오늘 점심에 전화가 오더니만 아빠가 엄청 걱정을 하시면서 한국으로 돌아오라고 하셨다.
엄마도 걱정되긴하지만 아빠가 더욱 더 강경하게 돌아오라고 해서 비행기표를 바로 샀다. 너무 비싼 것들이 많았다. 그리고 애초에 운행하는 항공사도 몇 없고. 보다가 27일에 카타르 항공에서 도하 경유해서 한국가는 것이 그나마 가격이 괜찮길래 샀다.

그리고 집 주인한테도 나간다고 연락하고. (보증금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학교에다가도 한국으로 가게되었는데 온라인으로 이번학기가 전부 진행되면 할 건데 어떻게 될 지에 대해서도 묻고. 그리고 저번학기 성적표 받으러가야되서 office여는지도 물어보고..ㅋㅋㅋㅋ

25일까지 헝가리학교에서 이번학기에 대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지 않을 경우 : 중도포기서를 한국에 제출하고 20년 1학기 휴학.
이렇게 해야될 듯 싶다.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할 시에는 한국으로 돌아간 이 후, 온라인으로 진행.

내일 모레 월요일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랑 다른 친구들이랑 만나서 저녁을 먹으면서 이런저런얘기를 했다. 다른친구들은 가는지...안가는지 등 등.

갑작스럽게 한국행이 결정되어서 약간 당황스럽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있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것은 나도 공감한다.

짐은 오늘 싸보니까 많이 안늘어서.. 괜찮을 것 같고. 근데 무게 키로수가 문제라서 친구한테 체중계 빌려서 무게을 재보고 택배를 한국으로 보내던가 해야겠다.

( ˃̵⌓˂̵)

싱숭생숭하지만 뭔가 가는 것이 다행인 듯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