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31.~2020.03.27 Hungary

+156 엿기름가루를 샀다 백종원 양파볶음

호쏘2 2020. 2. 2. 14:34

 

오늘은ㅋㅋㅋㅋㅋㅋ와우 진짜 오후 2:30넘어서 일어나다니... 오전 11:30전에 일어나서 시간확인하고 오 조금 더 자야지 하고 좀 더 잤더니 오후 2:30이 넘어 갔고요....고요고요....고요한 밤이고요...옼...

친구랑 오늘은 맛술을 사러가기로 했었어서 대충 일어나서 빵에 호두크림치즈 발라먹고 바나나쉐이크해먹고 준비하고 나갔다.

K-mart에 가서 맛술, 엿기름가루, 비락식혜를 사가지고 친구랑 친구의 친구랑 (이제 드뎌 아는 사이가 되었다ㅋㅋㅋㅋ 이름은 들어서 알았는데 그냥 이름만 들어본 사이었는데) 같이 우리 집에 와서 닭칼국수를 해먹었다. 친구가 들깨가루를 가져와서 닭칼국수에 들깨가루도 넣어서 먹었다 !
키위도 갈아서 주스로 대접하공ㅋㅋ 흠 바나나쉐이크을 했을 때 얼린 바나나라 그런지 뭔가 그냥 그랬음.. 인터넷 찾아봐야지..

그리고 친구들은 자기네 집에 돌아가고 나는 집에서 다시 잤다ㅋㅋㅋㅋㅋㅋ 와웈ㅋ...진짜 잠만보다...

일어나서 꼼지락거리다가 양파 샀던거로 전에 본 백종원 양파덮밥을 해먹고싶어서.. 내일 먹을거 오늘 미리 해두었다ㅋㅋㅋㅋ 만능 양파 볶음.

이거는 양파볶음을 넣은 짜파게티. 백종원아저씨의 추천음식인데. 흠 나도 아저씨처럼 고추장을 넣었더니
약간 고추장맛이 강해서(많이 안넣었는데도!) 양파볶음을 넣은 고급진 맛이 있다던데 잘 못느낌.

근데 진짜 많이 한 것 같았는데 이만큼 밖에 안나오다니. 내일 양파덮밥을 해먹어봐야될 듯하다.

오늘 진짜엄청 자서 지금 새벽6시30분이 넘었는데도..잠이안온다..근데 그냥 자고 11:30쯤에 일어나야겠다.. 어휴..생활패턴...